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종병원, 신한동해오픈과 심장병 어린이에 희망 전한다!

기사승인 2019.09.20  10:51:03

공유
default_news_ad1

- 신한동해오픈, 세종병원에 심장병 어린이 돕기 후원금 전달

12년째를 맞이한 신한동해오픈 '희망나눔캠페인'

- 조성된 기부금 심장병 어린이 치료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

▲ 이명묵 세종병원 병원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디펜딩 챔피언 박상현(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심장병 어린이 수술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제35회 신한동해오픈’(총 상금 12억 원, 우승상금 2억 1천6백만 원)을 개최하고, 지난 18일(수) 인천시 서구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신한동해오픈 개막 전 기자회견에서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은, 올해로 12년을 맞이한 대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신한동해오픈은, 2016년 제32회 대회부터 4년째 세종병원과 연계하여 베트남, 몽골, 말레이시아 등 해외 심장병 어린이 치료를 돕고 있다.

기부금으로 현재까지 총 6명의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전했으며, 올해도 심장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해외 어린이에게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이명묵 / 세종병원 병원장

세종병원 이명묵 원장은 “심장병을 앓고 있는 해외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의료나눔활동에 동참해준 신한동해오픈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세종병원은 대한민국 유일 심장전문병원으로서, 앞으로도 심장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이 치료를 받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세종병원은 “1982년 개원 이후 국내 선천성 어린이 1만 3000여 명, 해외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1500여 명의 수술을 통해, 의료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언론협동조합 개미뉴스와 함께하는 방법 4가지>

1. 기사 공유하기 ; 기사에 공감하시면 공유해 주세요!~

2. 개미뉴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https://www.facebook.com/gaeminews/?pnref=lhc

3. 개미뉴스에 후원금 보내기 ; (농협 351-0793-0344-83 언론협동조합 개미뉴스)

4. 개미뉴스 조합원으로 가입하기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IWEPBC4xKuTU2CbVTb3J_wOSdRQcVT40iawE4kzx84nmLg/view

이근선 kingsj87829@hanmail.net

<저작권자 © 사이트 이름을 입력하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