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물구조119, 블록체인기업SBT 유기동물돕기 MOU 체결

기사승인 2020.01.08  15:04:49

공유
default_news_ad1

- SBT, “사회적기업의 도리를 다하고 싶다”

▲ SBT의 CEO Peter CHOI(좌)와 동물구조119 임영기 대표(우)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일, 사단법인 동물구조119(대표 임영기)와 블록체인기업SBT(대표 Peter CHOI)가 유기동물돕기 MOU를 체결했다.

SBT(Sound BlockChain Technology)는 가수 및 연예인들의 음원 혹은 굿즈 식사권 등 다양한 사업아이템에 활용하는 블록체인기업이다.

SBT의 CEO Peter CHOI는,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하여 투명성과 공정성을 가지게 함은 물론, 이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적 소외 계층이나 유기동물들을 구조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사회적기업의 도리를 다하고 싶다”고 밝혔다.

동물구조119 임영기 대표는 “그 동안 구조차가 없어서 힘들었는데, SBT기업의 후원으로 구조차가 생기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동물구조119는, 지난해 5월 창립선언 이후 개농장 폐쇄 '산타 독 프로젝트', ‘고양이 섬 만들기' 쑥섬쑥섬 프로젝트 등 동물구조 뿐만 아니라, 동물권 증진을 위한 법안 발의, 다양한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블록체인분야에서 SBT처럼 이러한 기부문화를 선도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SBT에서 진행하는 SBP프로젝트에 대한 한국 및 중국, 일본 각 나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언론협동조합 개미뉴스와 함께하는 방법 4가지>

1. 기사 공유하기 ; 기사에 공감하시면 공유해 주세요!~

2. 개미뉴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https://www.facebook.com/gaeminews/?pnref=lhc

3. 개미뉴스에 후원금 보내기 ; (농협 351-0793-0344-83 언론협동조합 개미뉴스)

4. 개미뉴스 조합원으로 가입하기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IWEPBC4xKuTU2CbVTb3J_wOSdRQcVT40iawE4kzx84nmLg

이근선 kingsj87829@hanmail.net

<저작권자 © 사이트 이름을 입력하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