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타이거일렉, 세종병원에 심장병 환우 지원 기부금 전달!

기사승인 2018.05.04  13:13:24

공유
default_news_ad1

- 말레이시아 어린이들, 이경섭 (주)타이거일렉 대표의 후원을 바탕으로, 무료수술 통해 건강 되찾아

▲ 이경섭 (주)타이거일렉 대표(좌)와 이명묵 세종병원 병원장(우)이 기부금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5월 3일, 이경섭 (주)타이거일렉 대표가 심장병 어린이를 돕기 위해, 세종병원을 방문해 기부금 1,000만원을 세종병원 측에 전달했다. 이경섭 대표는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의 자문위원이기도 하다.

세종병원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이명묵 세종병원 병원장, 이경섭 (주)타이거일렉 대표, 이재화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자문위원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 이경섭 (주)타이거일렉 대표가 말레이시아 어린이에게 인형을 선물로 주고 있다.
▲ 선물을 받은 말레이시아 어린이들이, 환하게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외 의료나눔사업을 통해 세종병원에 오게 된 말레이시아 어린이들은, 이경섭 (주)타이거일렉 대표의 후원을 바탕으로, 무료수술을 통해 건강한 웃음을 되찾을 수 있게 되었다.

▲ (주)타이거일렉 전경 등 @(주)타이거일렉 홈페이지 사진 갈무리
▲ ㈜타이거일렉에서 생산되는, 초고다층 Probe Card Board, Fine Pitch의 Load Board 및 Socket Board(Hifix) @(주)타이거일렉 홈페이지 사진 갈무리

㈜타이거일렉(http://www.tigerelec.com/)은 ‘인천광역시 남구 염전로 187번길 33(도화동 818-7)’에 소재하는 기업으로 140여명이 근무하는 중소기업으로 최첨단 초고다층 PCB 제조 전문 기업이다.

㈜타이거일렉은 초고다층 Probe Card Board, Fine Pitch의 Load Board 및 Socket Board(Hifix) 양산화에 성공하며,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타이거일렉은 작은 규모의 회사이지만, 잡월드 베스트 600기업 선정에 선정된 바 있으며, 납세 모범기업 선정 및 지방국세청장 표창 수상한 건실한 중소기업이다.

 

<언론협동조합 개미뉴스와 함께하는 방법 4가지>

1. 기사 공유하기 ; 기사에 공감하시면 공유해 주세요!~

2. 개미뉴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https://www.facebook.com/gaeminews/?pnref=lhc

3. 개미뉴스에 후원금 보내기 ; (농협 351-0793-0344-83 언론협동조합 개미뉴스)

4. 개미뉴스 조합원으로 가입하기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IWEPBC4xKuTU2CbVTb3J_wOSdRQcVT40iawE4kzx84nmLg/view

* 개미뉴스 기사는, 조합원들의 조합비와 후원금으로 만들어 집니다.

이근선 kingsj87829@hanmail.net

<저작권자 © 사이트 이름을 입력하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